금연에 도움이 될 검증된 전략

금연에 도움이 될 검증된 전략

금연에 도움이 될 검증된 전략

어떤 사람들은 담배를 끊는 것은 단지 흡연 도구를 처분하고 그 습관과 싸우기 위해 의지력을 사용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성공적인 그만두기 위한 기술에 대해 더 많이 배우면 당신의 목표에 더 쉽게 도달할 수 있을 것이다.

다음 기사에서는 매우 유용한 기술 몇 가지를 소개할 것이며, 금연에 도움이 되는 여러 가지 보조 기법들을 소개할 것이다.

담배를 점차 끊어라.

적절한 대처 계획을 세우지 않고 바로 그만두려고 하지 마라.

차가운 칠면조를 끊으려는 흡연자들의 대다수가 실패한다.

니코틴은 극도로 중독성이 강한 물질이기 때문에 니코틴 대체 요법들은 당신의 몸을 푸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방법들 중 어느 것이든 철수를 경험하는 것을 더 쉽게 할 수 있고, 영원히 그만둘 수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최면술은 담배를 끊을 때 사용하는 효과적인 수단이다.

많은 사람들이 최면술사 자격증을 가지고 담배를 끊었다.

최면술사는 당신을 무아지경에 빠트리고 뇌가 담배를 피우고 싶어하지 않게 하는 진술을 마음 속에 쌓아 담배를 끊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무아지경에서 깨어났을 때, 당신은 이전처럼 담배에 관심이 없을지도 모르며, 당신의 목표를 더욱 달성할 수 있게 된다.

운동 루틴을 시작하거나, 헬스클럽에 가입하는 것은 건강상의 이점뿐만 아니라, 당신을 바쁘게 하고 담배로부터 멀리 떨어뜨리기 위해서입니다.

운동도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될 것이다.

몸이 불편해 한동안 운동을 하지 않았다면 매일 아침, 혹은 이틀에 한 번씩 간단히 산책을 가는 것으로 천천히 시작할 수 있다.

운동 루틴을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사랑하는 사람들의 지지를 얻어 담배를 더 쉽게 끊을 수 있게 하라.

또한, 그들이 판단력이 없는 것을 알고, 여러분의 성공 기회를 향상시키기 위해 가능한 한 낙관적인 태도를 취하도록 하라.

처음에는 기분이 나쁠 가능성이 높고, 아마 명확하게 생각하지 않을 것이라고 그들에게 알려야 한다.

담배를 끊는 것은 쉽지 않고, 이 과정에서 사랑하는 사람들의 지지가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담배를 끊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니코틴 대체 요법을 사용하여 금연을 돕는 것이다.

당신이 니코틴 금단증을 앓고 있을 때, 당신은 짜증이 나고, 짜증이 나고, 심지어 우울해질 수도 있다.

니코틴에 대한 갈망은 걷잡을 수 없을지도 모른다.

니코틴 대체 요법은 욕구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는 좋은 방법이다.

니코틴 대체요법을 사용하는 사람이 성공할 확률을 두 배로 높인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이 제품들을 사용하지 않도록 조심해라.

여전히 담배를 피울 것이다.

당신의 의사에게 담배를 끊을 수 있도록 도움을 요청하라.

당신의 주치의는 당신이 가지지 못한 것을 그만둘 수 있는 재원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게다가, 당신의 의사는 금연 약에 대한 처방전을 쓰기로 결정할 수도 있다.

니코틴의 부작용에 대처하는 건강한 방법을 사용하여 니코틴 금단 대처 능력을 향상시키십시오.

체육관에 가봐.

새로운 취미를 개발하는 것을 고려하라.

마사지를 받는 건 어때? 너의 자유시간 동안, 책을 읽거나 친구들과 이야기하기 위해 시간을 가져라.

당신을 바쁘게 하는 어떤 것이든 담배를 피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중요한 이정표에 대해 스스로 보상하는 것을 고려하고 미리 그 보상을 계획하라.

한 달, 일주일 또는 단 하루 동안 담배를 끊었을 때 여러분이 가질 수 있는 몇 가지 좋은 점을 기억하라.

동기 부여를 위해, 여러분이 쉽게 볼 수 있는 곳에 여러분의 보상 차트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라.

미래의 보상을 보는 것은 여러분이 약하다고 느낄 때 필요한 추가적인 동기부여를 줄 수 있다.

가능할 때마다 나가 일하다 담배를 끊으면 곧바로 폐건강이 좋아지고 호흡능력이 높아져 운동을 더 쉽게 할 수 있게 된다.

이것은 또한 여러분이 잠재적인 체중 증가를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운동으로 인한 엔도르핀은 니코틴 금단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의 삶에서 모든 흡연 주의사항을 없애라.

그러면 그것은 당신이 더 쉽게 멈출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그러니 집에서 라이터나 재떨이를 모두 치워라.

집에서 연기 냄새를 없애려면 집을 청소하고 옷을 빨아라.

이렇게 하면 흡연을 상기시키거나 유발하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위의 조언은 당신에게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옵션에 대한 더 나은 그림을 줄 것이다.

일부 전직 흡연자들은 평생 갈망을 품겠지만, 위의 조언에 따라 그 갈망을 이겨낼 수 있는 더 좋은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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