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한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읽어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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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식 대박이다! 안타깝게도, 음식이 항상 여러분의 몸이 제대로 기능하는데 필요한 것을 제공하는 것은 아니다.

비타민과 미네랄은 적절한 신체 기능에 필수적이며 음식만으로 항상 필요한 것을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비타민이 당신에게 어떤 역할을 할 수 있는지, 그리고 그것들을 여러분의 삶에 어떻게 접목시킬 수 있는지에 대한 이해를 얻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운동 효과를 극대화하고 비타민 섭취를 통해 체격을 강화한다.

몸에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첨가하면 운동을 최적화하고 지방을 연소시키며 근육을 만들 수 있다.

보충제를 음식과 함께 섭취하십시오.

이것은 비타민 E와 오메가3 지방산을 포함할 것이다.

그들은 생선 같은 기름진 음식을 먹을 때 특히 효과가 좋다.

몸은 아프지만 왜 그런지 모르겠어? 의료를 구하지 말고 미네랄과 비타민 섭취를 늘리십시오.

어유와 비타민E 보충제를 복용하여 근육을 부드럽게 하고 기분을 좋게 한다.

철은 적혈구 생산에 중요하다.

이 세포들은 가장 중요하다; 그것들은 당신의 몸 안의 각각의 세포로 산소를 운반한다.

일반적으로 여성은 남성보다 더 높은 철분 섭취가 필요하다.

피로나 호흡곤란을 겪고 있다면 식단에 철분이 부족할 수 있다.

비타민과 미네랄의 보충은 과거에 비해 지금 더 중요하다.

많은 식료품들이 영양소, 비타민, 미네랄을 고갈시키는 방식으로 준비된다.

그것을 보충하는 한 가지 방법은 매일 종합비타민제를 먹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인생의 갱년기를 지났다면, 태아 비타민 섭취를 피하라.

임신은 아니지만 손톱과 머리카락의 외관을 좋게 하기 위해 이 비타민을 섭취하는 여성도 있다.

이것은 위험하다고 생각되지 않지만, 일반 복용량보다 철분이 많이 함유된 제품 때문에 권장되지 않는다.

성인으로서 어린이 비타민을 섭취한다면, 더 많이 섭취할 필요가 있다.

아이들은 어른들보다 비타민과 미네랄을 덜 필요로 하기 때문에,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모든 영양분을 주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라벨을 주의 깊게 읽으세요, 한 번에 너무 많이 가져가는 것도 문제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경제가 그대로인 상황에서, 많은 사람들은 빠르고, 싸고, 패스트푸드를 먹기 위해 찾고 있고, 그 과정에서 귀중한 영양소를 놓치고 있다.

기분이 나아지기 위해 매일 적절한 비타민을 섭취하도록 하고, 여러분의 몸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면서 잠재적인 감기는 피하도록 하라.

매일 더 많은 망간을 섭취하도록 노력하라.

이 광물은 치료 과정을 빠르게 한다.

여러분은 또한 단백질, 콜레스테롤, 탄수화물의 신진대사를 증진시킬 수 있다.

콩, 녹차, 홍차, 통곡물, 아몬드 등에서 찾을 수 있다.

망간을 함유한 식품을 허용하지 않는 특정 식단을 하고 있다면 언제든지 자신이 좋아하는 가게의 비타민 통로에서 구매할 수 있다.

보충제를 먹을 때는 주의하십시오.

이러한 영양소는 건강에 필수적이지만, 너무 많이 섭취하는 것은 가능하다.

그것은 극도로 위험하고 무리하면 일어난다.

비타민에 따라, 이러한 과다 복용이 여러분의 삶을 위협할 수도 있다.

뼈 건강을 위해 섭취하는 탄산칼슘 보충제는 반드시 식사와 함께 섭취하십시오.

탄산칼슘은 식사와 함께 섭취해야 하지만 구연산칼슘은 음식을 동반할 필요가 없다.

먹지 않으면 흡수되지 않고 낭비된다.

특히 나이가 들면서 모든 사람이 B12를 잘 흡수하는 것은 아니다.

많은 양을 섭취할 수 있지만, 모든 것을 흡수하지는 못할 수도 있다.

당신은 의사에게 매년 B12 수준을 검사하도록 하고 그것을 증가시킬 필요가 있는지 판단해야 한다.

비타민D, 오메가3 지방산, 마그네슘이 충분하지 않은 다이어트는 우울한 생각과 우울증을 초래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오메가 3는 인기 있는 것으로, 그 이유에 대해서는 여러 가지 타당한 이유가 있다.

그것은 우리 몸의 다른 기능을 도와주면서 뇌 건강이 더 좋아지도록 해준다.

우리는 또한 마그네슘이 스트레스 해소제라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음식은 영양가가 높지만, 항상 우리가 필요한 모든 것을 공급하지는 않는다.

때로는 보충제만 쓰면 된다.

비타민은 튼튼하게 유지하는 좋은 방법이다.

이 정보를 사용하여 몸이 제대로 작동하도록 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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