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통 완화를 위한 팁!

요통 완화를 위한 팁!

요통 완화를 위한 팁!

「이 허리가 아파!」 「왜 이렇게 허리가 아프지?」 의자에서 일어나야 할 때 하는 말일까, 사랑하는 사람이 의자에서 일어나면 듣는 말일까.

당신의 요통을 다루는 데 필요한 정보를 얻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이 글은 부담스러운 요통을 완화하기 위해 알아야 할 것을 제공한다.

몇몇 운동들은 허리 부상에 매우 도움이 된다.

예를 들어, 요가는 불필요하게 근육을 긴장시키지 않도록 도와주는 유연성을 촉진한다.

코어를 튼튼하게 하는 운동을 하면 무거운 짐을 들어 올리는 일을 하는 사람들에게 허리 부상을 예방할 수 있다.

요통이 시작되면 하루나 이틀 정도 휴식을 취한다.

이것은 당신이 허리를 얼마나 심하게 다쳤는지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고, 또한 허리에 더 이상의 부상을 예방할 수도 있다.

짧은 시간 안에 허리 통증이 가라앉으면 가벼운 부상이라고 봐도 괜찮다.

그러나 통증이 사라지지 않거나 심해질 경우 의사와 상의해 추가 진단을 받아야 할 때다.

이틀 동안 쉬어야 하는 것은 이 문제를 치료하는 것을 피할 수 있고, 지지근이 위축될 수 있기 때문에 실제로 더 악화시킬 수 있다.

몸의 위치와 상관없이 동일한 등 근육을 스트레스와 과로를 피하십시오.

집을 정리하거나, 저녁을 준비하거나, 다른 종류의 반복적인 활동을 할 때, 그러한 일을 수행하는 기간을 제한하도록 노력하라.

서 있는 자세를 바꾸려고 노력하고, 자주 일어나서 움직여라.

요통의 증상을 느끼고 있다면 엉덩이와 무릎이 수직으로 구부러지도록 몸을 눕히도록 한다.

이 자세는 앉는 것보다 등 근육으로부터 압력을 더 효율적으로 제거한다.

이런 말을 했으니 척추가 꼬이지 않는 한 가장 편한 자세로 누워 있어야 한다.

좋은 자세를 유지하는 것은 요통을 최소화하거나, 바라건대, 함께 그것을 피하는 데 있어 중요한 전략이다.

많은 사람들이 혹독한 신체적 행동만이 허리 부상의 원인으로 작용한다고 잘못 생각한다.

사실은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그러하듯이 몇 시간 동안만 나쁜 자세로 앉아 있어도 허리에 큰 손상을 입을 수 있다는 것이다.

집안일을 할 때는 집안일을 할 때 슬러쉬에 굴복하기 쉽지만 진공청소기 등의 일을 할 때도 똑바로 서 있는 데 집중하는 것이 중요하다.

진공청소기를 앞뒤로 밀면서 끊임없이 앞으로 구부러져 있으면 등 근육을 긴장시켜 통증을 유발할 수 있다.

등을 사용하기보다는 다리 근육의 무게로 진공청소기를 앞으로 움직이도록 한다.

쉬는 시간에 돌아다니면서 낮 동안 등을 보호하십시오.

일어서서 다리, 몸을 일정한 간격으로 스트레칭하는 것도 등 근육을 펴는 데 도움이 되고, 이는 누적된 압박 문제와 관련된 요통과 부상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제 모든 올바른 정보를 얻었으니, 요통을 정면으로 부딪칠 준비가 되어 있다.

앞 단락에서 얻은 통찰력을 적용하여 요통에 대한 개인적인 접근법에 대해 교육적인 선택을 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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