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고는 것을 멈추도록 돕는 성공적인 전략

코 고는 것을 멈추도록 돕는 성공적인 전략

코 고는 것을 멈추도록 돕는 성공적인 전략

그들의 삶의 어느 순간, 사실상 모든 사람들이 코를 골았다.

그러나 코고는 소리가 다른 사람보다 더 지장을 주는 경우도 있다.

만약 여러분이 코를 너무 많이 골고 있다고 생각하고 그것을 조절하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아래 기사를 읽고 도움이 되는 조언을 구하라.

코골이를 줄이기 위해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라.

과도한 체중이 코골이의 문제를 보장하지는 않지만, 만약 여러분의 몸이 여러분의 호흡 통로를 수축시킬 수 있는 특정 장소에 지방을 축적한다면, 더 크고 더 빈번한 코골이가 그 결과일 수 있다.

살이 조금 찐 후 코골이의 문제가 악화되면 초과 체중을 줄이는 것이 최선의 해결책이 될 것이다.

바보같이 들리지만, 노래하는 것은 실제로 코를 고는 것을 낫게 할 수도 있다.

노래하는 것은 목의 근육에 의존하며 목의 근육을 강하게 만든다.

이러한 같은 근육의 약성은 코골이를 유발한다.

목 근육이 튼튼할수록 코를 골 가능성이 줄어든다.

색스나 트럼펫을 연주하는 것도 목의 근육을 키울 수 있다.

코 고는 중이고 임신은 빨리 의사에게 가봐.

임신 중에 코를 고는 것은 단순히 과도한 압력에 의한 것일 수도 있지만, 그것이 아기에게 산소 공급을 제한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임신 중에 코를 골 경우, 의사와 상의하여 코골이가 아기에게 미치는 영향을 측정한다.

과체중인 사람들, 특히 목에 과다한 지방을 지니고 다니는 사람들은 코를 골기 쉽다.

과체중인 사람들의 풍뎅이를 둘러싸고 있는 과도한 양의 지방조직은 상황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현재 과체중이라면, 몇 파운드를 감량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당신은 밤에 잠을 잘 자는 것 외에 더 건강해 보이고 느낄 것이다.

담배를 피우면 담배를 끊으면 코 고는 소리가 줄어들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담배를 끊지 않기로 결정했다면, 적어도 잠들기 전에 두어 시간 동안 담배를 피우는 것을 피하라.

담배를 피우면 목구멍이 부풀어 올라 공기 통로가 좁아진다.

흡연습관을 고치면 목의 염증이 줄어들면서 코골이가 완화되는 것을 쉽게 발견할 수 있다.

코 고는 것을 피하려고 할 때, 매일 밤 네 옆에서 잠드는 것을 시도하라.

등을 대고 누운 사람은 코를 골기 쉽다.

그러나 잠을 자다가 엎드려 있으면 목이 상한다.

이 때문에 수면의 가장 좋은 위치는 당신 쪽이다.

코골이를 줄이려면 침실에 가습기를 사용하라.

가습기는 당신의 침실의 공기에 수분을 더한다.

이 수증기를 들이마시면 콧물과 목구멍이 포함된 기도가 촉촉해진다.

이것이 가져올 수 있는 한 가지 이점은 코골이의 감소다.

“테니스 볼 치료제”를 사용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효과가 있다고 발견한 치료법이다.

먼저 평범한 티셔츠 뒷면에 주머니를 꿰맨 다음, 주머니 속에 테니스 공을 넣는다.

그 테니스 공은 여러분이 자는 동안 등에 기대지 않도록 도와줄 것이다.

이 새로운 수면 자세에 익숙해지면 공은 더 이상 필요하지 않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은 코골이를 줄일 수 있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 외에도, 여러분은 일관된 수면 습관을 따르도록 노력해야 한다.

매일 밤 같은 시간에 잠자리에 들고, 매일 아침 같은 시간에 침대에서 일어나도록 노력하라.

코골이를 줄이는 쉬운 방법은 코골기 운동을 하는 것이다.

하루에 15분에서 30분 정도 목 운동을 하면 근육이 뭉쳐져 하루아침에 쓰러지지 않게 도와준다.

이 운동을 하는 것은 모음 소리를 내는 것과 혀 곱슬거리는 것을 포함하는데, 이 두 가지 모두 상부 호흡기의 힘을 증가시키는 것뿐만 아니라 코골이의 원인이 되는 근육도 포함한다.

코 안쪽을 위한 희석기는 코 고는 것을 치료할 수 있다.

코를 통해 코를 고는 사람은 많지 않지만, 일부 사람들에게는 문제가 되고 있다.

이것들은 비강 안으로 들어가 비강이 열린 상태를 유지하도록 만들어진다.

이런 종류의 코 고는 문제가 있는 사람은 누구나 이렇게 함으로써 안도감을 느낄 수 있다.

잠을 자는 동안 코골이가 발생하더라도 이를 조절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있다.

이 기사에서 배운 것을 모두 사용하여 코골이를 줄이고 편안한 잠을 잘 수 있도록 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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